신화•문학 속 여성의 다매체적 변용 - 변용 콘텐츠 상세보기

<가이암 GAIAM>

기본
정보
창시자 지르카 리사비 Jirka Rysavy
매체 디자인(로고)
생성년도 1988년
인물
변용
설명

<가이암 회사 로고>
원형콘텐츠의 가이아 여신은 친환경과 건강, 자연의 이미지로 변용되고 있다. 원형콘텐츠의 가이아가 갖고 있는 생명의 근원의 특성만 부각되고 있으며, 복수라든가 살해의 내용은 전혀 담고 있지 않다. 가이암(Gaiam)이라는 말은 가이아(Gaia)와 \'I am\'을 혼합한 단어로 누구라도 자연의 여신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인물
유형
생명의 근원이 되는 여성, 순수한 여성
매체
변용
설명

<가이암에서 판매하는 상품들>
<가이암>회사의 로고는 자연친화적이고 순수한 느낌을 주는 녹색 바탕에 흰색 글씨로 제작되어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준다. 도형은 원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는 조화와 생명의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로고 안에 ‘살라 배우라 성장하라’라는 모토는 건강하고 자연친화적인 삶을 강조한다. 가이암(GAIAM)은 건강관련전문기업 주식회사다. 1988년 미국 콜로라도주 부룸필드에서 지르카 리사비가 창업한 이래 지구환경과 건강의 조화를 위한 요가상품, 피트니스, 그리고 DVD, 서적 등 자기계발 관련 컨텐츠와 가정용품, 의료품, 청정에너지 상품 등을 선별하거나 독자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특히 문화를 창조하는 의식 있는 소비자층을 겨냥한 포괄적인 친환경 및 건강관련 상품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키워드
<가이암> 원형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