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Level
Teacher career
Class method
-----------All-----------
초등
중등
-----------All-----------
1급 정교사
2급 정교사
-----------All-----------
강의식
토의실
실험식
기타
Class stage
Speech form
Context
-----------All-----------
도입 – 시작 인사
도입 – 선수 학습 확인
도입 – 학습 목표 제시
도입 – 흥미 유발
도입 – 주의 환기
정리 – 내용 정리
정리 – 형성 평가
정리 - 차시예고
정리 – 끝 인사
-----------All-----------
교사의 질문
교사의 질문에 대한 학생의 답
학생의 질문
학생의 질문에 대한 교사의 답
학생의 질문에 대한 학생의 답
-----------All-----------
교과 내 발화
교과 외 발화
실험 진행 발화
비유 / 은유
Display item
10pcs
20pcs
50pcs
100pcs
500pcs
List of search results (a total of 511,968 cases)
* Click on the Representative item for more information.
Number
Contents
School Level
Grade
1
두 개를 이렇게 하면 뭐가 여기에 한 개 더 있는 느낌이 들어요
초등
3
2
뭐가 안에서 방해하는 느낌 있는듯한 느낌이 들더라
초등
3
3
좋습니다
초등
3
4
얘들아 이렇게 그 말은 서로 붙은 거야 안 붙은 거야?
초등
3
5
안 붙는다
초등
3
6
(전사 불가) 뭔가 진동이 느껴지고 밀어내는 듯한 느낌이 드는 거죠
초등
3
7
네
초등
3
8
자 두 번째
초등
3
9
두 번째 이번에는 이렇게 서로 다른 극끼리 서로 가까이 가져갔을 때 어떻게 됐나요?
초등
3
10
좋아 %
초등
3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