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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연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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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
정민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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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
한국외국어대학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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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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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너 뮐러 극작론』(사랑의 학교, 1998) 『카바레. 자유와 웃음의 공연예술』(유로서적,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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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인식을 위한 싸움 – 카를 발렌틴의 <변두리극장>』(『독일문학』 122, 2012) 『예술로서의 대중오락 – 카를 발렌틴의 희극성』(『브레히트와 현대연극』 24, 2011) 『하이너 뮐러의 <사중주>론 – 라클로의 <위험한 관계>와의 비교』(『세계문학비교연구』 36,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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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연구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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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
이승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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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
원광대학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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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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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s dem Lesebuch für Städtebewohner. Schallplattenlyrik zum 'Einverständnis』( Peter Lang 출판사, 1993) 『전쟁교본: 사진도 거짓말을 한다』(역서, 눈빛출판사, 2011) 『시의 꽃잎을 뜯어내다. 브레히트 시론』(역서, 한마당,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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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히트의 산문미학」(브레히트와 현대연극』 26, 2012) 『20세기 물리학 패러다임의 전환과 문학의 변화』」(』열린정신. 인문학연구』 13집, 2012) 『<갈등> 모티프 스토리텔링」(』브레히트와 현대연극』 22,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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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
이상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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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
원광대학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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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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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컨트롤러 AVR ATmega128』(한빛미디어,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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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모달 정보를 이용한 응급상황 인식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181, 2009) 『사각형 마커 검출 및 인식 시스템 개발』(『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97, 2006) 『A 4-way Pipelined Processing Architecture for Three-Step Search Block-matching Motion Estimation』(『IEEE Tr. on Consumer Electronics』 674,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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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
김요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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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
원광대학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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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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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어권 문화 1』(공저, 천재출판사, 2011) 『디지털 시대의 문학하기』(한국학술정보, 2007) 『파우스트, 그는 누구인가』(공저, 문학동네,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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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번 고쳐 쓰는, 벽 밖으로 끌려나와 버린 - 구효서, 송경아의 하이퍼텍스트』(『세계문학비교연구』 38, 2012) 『‘쓰기’에서 ‘치기’로 - 이어쓰기 사례연구』(『독어교육』 51, 2011) 『같은 소재, 다른 이야기 - 모티프 변형을 통한 문화콘텐츠 스토리 개발』(『브레히트와 현대연극』 24, 2011) 『독일문화콘텐츠제작과 웹 출판』(『독어교육』 48, 2010) 『문화콘텐츠로서 이야기의 확대 재생산 - <헨젤과 그레텔> 스토리텔링을 중심으로』(『세계문학비교연구』 30,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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